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성과 정열로써 국가와 사회를 이끌어 가는 힘 대구대학교는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입니다.
VISUAL CLOSE VISUAL OPEN

민원처리 절차안내

print HOME 학생서비스 > 학생행복센터 > 민원처리 절차안내
여러분들의 든든한 힘이 되고자 늘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절은 민원처리의 출발임을 명심하여 항상 친절 겸손한 자세로 대하겠습니다.
  • 민원처리절차

    접수 > 부서배정 > 대기(답글) > 완료

    • 접수일로 부터 부득이한 사항을 제외하고, 단순 민원 3일 이내, 일반 민원 15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처리과정은 학생지원팀에서 접수후 → 부서배정 → 대기(답글) → 완료 순으로 진행됩니다.
    • 처리결과는 메일과 휴대전화 문자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생지원팀(전자민원 일괄처리 제도개선반영)-민원인(불만/제도개선요구),행정부서(답변/제도개선반영)-SMS 와 Mail 조치결과안내,전자민원등록,담당부서지정배부,조치사항통보

38453)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Tel. 053-850-5000 (대표번호, 학생행복콜센터) Fax. 053-850-5009 홈페이지 오류신고/문의

Copyright(c) 2011 By Daegu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한국대학신문-아름다운 캠퍼스 TOP 10선정 교육과학기술부-장애학생 교육복지평가 최우수 선정 교수신문-대학의 유산, 한국의 미래다. 특수교육분야 선정 교육과학기술부-전국 최우수 교원양성기관 선정 HRD-공공부문 Best HRD 인증

웹접근성인증 승인마크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