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성과 정열로써 국가와 사회를 이끌어 가는 힘 대구대학교는 사랑, 빛, 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입니다.
VISUAL CLOSE VISUAL OPEN

학생행복센터

print HOME 학생서비스 > 학생행복센터 > 학생행복센터
학생행복센터 학생행복센터는 학생 여러분들의 편의와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눈과 귀를 열고 살피며 뛰고 있습니다
  • 학생행복센터 학생행복센터는 학생 여러분들의 편의와 복지향상을 위해 항상 눈과 귀를 열고 살피며 뛰고 있습니다. 학교생활 중 궁금했던 사항이나 개선했으면 하던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 주십시요, 언제나 편안하게 학생여러분을 맞이할 것을 약속합니다. 또한 학생행복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친구들과 만남의 장소로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학생행복센터가 되겠습니다.
학생행복센터
성산홀 L층  053-850-5912 fax. 053-850-5918 월-금. 09:00 - 17:00
 
ONESTOP SERVICE
  • 각종 증명서 발급
  • 취업 및 자격증 시험 안내
  • 학생생활 상담
    • 매주 목요일 09:00~12:00
    • 상담선생님과 개인상담, 간이 검사
    • 학생생활상담센터 본관 5층
      (항시상담)
    • consult.daegu.ac.kr
  • 병무청이동상담
    • www.mma.go.kr
    • 징병시기 상담, 모집병 상담, 유급지원병등
  • 교내 각종 행사 안내
    • 공모전, 세미나, 특강 등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분실물/습득물 접수
    • 인터넷에 공고 및 센터에 보관
    • 커뮤니티 > 생활광장
  • 편의서비스제공
    • 인터넷 정보검색 (컴퓨터2대)
    • FAX 송수신
    • 휴대폰 충전 (휴대폰 충전기 3대)
    • 우산대여 (우천 시)
    • 여성생활용품
  • 우산대여 서비스
    1. 이용시기: 우천시
    2. 이용대상: 재학생
    3. 대여개수: 1인 1개
    4. 대여기간: 1박2일
    5. 대여 및 반납절차 : 학생행복센터방문→우산대여 대장 작성→신분증(학생증) 확인→우산대여
    6. 유의사항
      • 반납 일을 지키지 않을 경우 1개월간 대여를 할 수 없습니다.
      • 우산 훼손, 분실시 배상금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 주말, 공휴일에는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7. 이용에티켓
      • 빌린 우산은 내 것처럼 소중히 다루어 주세요.
      • 사용한 우산은 물기를 말린 후 반납해 주세요.
      • 다른 학생을 위해 반납 일을 꼭 지켜주세요.
    8. 이용문의
      • 학생행복센터1 (복지관 3층) : ☎ 053) 850-5911 / FAX. 053) 850-5919
      • 학생행복센터2 (성산홀 L층) : ☎ 053) 850-5912 / FAX. 053) 850-5918
  • FAX 송수신 서비스
    1. FAX 송수신 서비스

      급하게 서류를 보내거나 받아야 하는데 당장 FAX가 없어 불편하셨죠? 망설이지 말고 학생행복센터로 오세요.^^*
      학생행복센터가 언제든지 FAX를 받고 보내드려요~!

    2. FAX이용 절차

      학생행복센터방문→FAX이용대장 작성→FAX보내기 받기

    3. FAX이용 시 유의사항
      • FAX 수신시 받는 사람의 성명, 학번, 긴급 연락처가 표기되지 않은 문서는 다음날 폐기 됩니다.
      • 불건전하거나 상업적인 목적의 FAX는 이용을 삼가 합니다.
    4. 이용문의
      • 학생행복센터1 (복지관 3층) : ☎ 053) 850-5911 / FAX. 053) 850-5919
      • 학생행복센터2 (성산홀 L층) : ☎ 053) 850-5912 / FAX. 053) 850-5918
  • 휴대폰 충전 서비스
    1. 휴대폰 충전 서비스

      학생 행복 센터를 이용하시는 학우님들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휴대폰 충전서비스를 실시하오니 많이 이용해주세요. ^^*

      • 급하게 전화를 해야 하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전원이 꺼질 때!!!
      • 미처 충전시키지 못해 배터리가 한 칸밖에 없어 깜빡 일 때!!!
      • 충전을 급하게 해야 하는데 마땅히 충전할 곳이 없을 때!!!
        급한 상황에 언제든지 오셔서 학생행복센터2에서 충전하고 가세요.^^*
    2. 휴대폰 충전기 보유대수 : 3대

      (대기인원이 있을 경우 서로간의 작은 배려 부탁드립니다)

    3. 충전절차
      • 학생행복센터 방문→휴대폰 충전 대장 작성→충전시작
    4. 충전 시 유의사항
      • 충전용 별도의 휴대폰 젠더는 개인이 직접 가지고 오셔서 사용하여주세요.
      • 대기인원 발생시, 다른학생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폰 충전 시간은 기본 30분임을 유의해주세요.
    5. 이용문의
      • 학생행복센터2 (성산홀 L층) : ☎ 053) 850-5912 / FAX. 053) 850-5918
  • 여성용품
    1. 이용시기 : 연중
    2. 이용대상 : 재학생 여학우
    3. 이용개수 : 1인 1개
    4. 배부절차
      • 학생행복센터 방문 →여성용품수령대장 작성→신분증(학생증) 확인→여성용품이용
    5. 이용문의
      • 학생행복센터1 (복지관 3층) : ☎ 053) 850-5911 / FAX. 053) 850-5919
      • 학생행복센터2 (성산홀 L층) : ☎ 053) 850-5912 / FAX. 053) 850-5918
  • 유실물 처리

    교내에서 발생하는 유실물에 대한 처리방법을 정하여 민원인에게 편리하고 신속하게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

    1. 유실물 접수

      유실물은 학생행복처(학생행복센터)에서 접수해 분실자에게 반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유실물관리대장에 기록한다.

    2. 공지
      • 개인신상에 대한 정보가 있는 유실물은 접수하는 즉시 전화로 습득사실을 통보하여 전달한다.
      • 분실자의 신원을 알 수 없을 경우 습득한 날로부터 1개월 간(홈페이지 → 커뮤니티 → 생활광장 → 분실물/습득물) 게시판에 게시하고, 게시판 기간을 포함하여 3개월 간 보관한다.
      • 유실물이 변질되거나 보관하기에 위험한 유실물은 부서장의 재량으로 즉시 폐기한다.
    3. 반환
      • 유실물은 분실자 본인이 직접 수령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유실물 주인이 반환을 요구 할 때는 분실자에 대한 신분증 제시 또는 유실물에 관하여 필요한 질문을 하여 분실자임이 틀림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유실물 관리 대장에 인적사항 기재 및 수령 사실 확인 후 분실물을 반환 한다.
    4. 보관기간이 경과된 유실물 조치
      • 유실물이 접수되고 3개월이 경과하여도 소유권자가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게시판에 유실물 공개 매각을 공지하며, 공매에서 발생되는 수익금은 학생행복증진기금으로 사용한다.
      • 개인신상에 대한 정보가 있는 각종 서류, 신분증, 신용카드 등은 조치사항을 관리대장에 기록 후 폐기한다 (단, 중요 하다고 판단되는 서류, 신분증 등은 발행기관에 문의하여 폐기여부를 결정한다).
38453)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Tel. 053-850-5000 (대표번호, 학생행복콜센터) Fax. 053-850-5009 홈페이지 오류신고/문의

Copyright(c) 2011 By Daegu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

한국대학신문-아름다운 캠퍼스 TOP 10선정 교육과학기술부-장애학생 교육복지평가 최우수 선정 교수신문-대학의 유산, 한국의 미래다. 특수교육분야 선정 교육과학기술부-전국 최우수 교원양성기관 선정 HRD-공공부문 Best HRD 인증

웹접근성인증 승인마크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