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서비스 일시 중지 안내
1.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가 일시적으로 중단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작업 목적
- 신규 웹방화벽 도입 검증 및 사전 데모 진행
3. 작업 내용
- 신규 웹방화벽 구축 및 설정
- 홈페이지 망 구성 변경
- 최신 보안패치 및 취약점 차단정책 설정
- 인공지능(AI) 기반 웹 공격 차단정책 설정
4. 서비스 중지 대상시스템
- 대표 홈페이지, 학과 홈페이지
5. 작업일시
- 2019.8.26.(월) 17:00 ~ 19:00
※ 작업 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되며 작업 진행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6. 관련
- 작업 후 신규 정책으로 인해 서비스 차단 발생이 있을 수 있음
- 정상 요청이나, 오탐으로 인한 서비스 차단이 발생할 수 있음
※위의 경우 즉시 850-5522로 연락바랍니다.
7. 문의사항
- 정보전산부 강경호(☏850-5522)
2019.08.21.
기 획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