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관련 일정을 안내하오니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아래의 내용 및 첨부파일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계절수업 희망수강신청은 정규학기 장바구니 수강신청과는 개념이 다릅니다. 본수강신청 이관 대상이 아니라,
개설과목 선정을 위한 단순 수요조사이므로 반드시 본수강신청 기간에 개설된 과목을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1. 수업기간: 2019. 12. 23.(월) ~ 2020. 1. 14.(화) (평일 15일간 매일 실시)
2. 신청대상: 2019학년도 2학기 재학생 (2020. 2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
기 간
|
시 간
|
장 소
|
1
|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
2019. 10. 14.(월)
- 10. 18.(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희망신청)
|
2
|
본 수강신청
|
2019. 11. 18.(월)
- 11. 22.(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수강신청)
|
3
|
수강료 납부
|
2019. 11. 29.(금)
- 12. 5.(목)
|
은행업무시간
(인터넷뱅킹 22:00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
4
|
폐강교과목 통지
|
2019. 12. 6.(금)
|
13: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5
|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2019. 12. 6.(금)
- 12. 10.(화)
|
09:00-16:30
|
동편복지관 3층 교무학사부 방문(신분증)
→ 환불신청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환불금액은 신청 다음날 계좌로 입금)
|
4. 참고사항
가. 수강신청 가능학점: 6학점 이내
나. 희망수강신청 결과 10명 이상 신청해야 본 수강신청 때 개설 가능 (가상강좌는 50명 이상)
다. 희망수강신청 결과 개설대상으로 확정되었더라도, 학과에서 담당교수 섭외가 불가능하거나 기타 부득이한 경우 개설되지 않을 수도 있음
라. 희망수강신청은 개설교과목을 정하기 위한 수요조사로, 실제 수강신청과는 무관하므로 반드시 본 수강신청 기간에 수강신청을 하고 수강료 납부를 완료해야 수강신청이 인정됨
5. 기타사항: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필수!!)
6. 문의: 850-5854 / 5122
2019. 10. 7.
교무학사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