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서비스 작업 안내
다음과 같이 홈페이지 서비스 작업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작업 목적
- 신규 웹방화벽 장비 설치 작업
2. 작업 내용
- 데모 웹방화벽 장비 철거
- 신규 웹방화벽 장비 설치
- 웹방화벽 안정화 작업
3. 서비스 중지 대상시스템
- 대표 홈페이지, 학과 홈페이지
4. 작업일시
- 2019.12.23.(월) 18:00 ~ 21:00
※ 작업 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단될 수 있으며 진행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
5. 문의사항
- 정보전산부 강경호(☏850-5522)
2019.12.17.
기 획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