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후배들을 위해 선배들이 뭉쳤다! 동문기업과 함께하는 취업한마당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8-10-17 17:14:13    조회수 : 4322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후배들을 위해 선배들이 뭉쳤다! 동문기업과 함께하는 취업한마당

 

진로취업본부와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11일 우리 대학 빛 광장(진로취업관 앞)에서 총동창회, 34대 졸업준비위원회와 함께 ‘2018 동문기업과 함께하는 취업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동문기업 10개 기업이 참가하여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채용 상담을 했다. 기업부스 외에 청년고용정책과 대학의 진로취업 프로그램 안내와 상담을 위해 대학일자리센터, IPP형일학습병행제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 취업성공패키지 운영기관 등의 부스도 운영했다. 또한 면접이미지메이킹(퍼스널컬러이미지) 컨설팅, 지문으로 알아보는 적성검사, 입사서류 심층 컨설팅도 취업컨설팅 일환으로 실시했다. 행사장에는 재학생 및 졸업생 등 3,700여명이 참여하여 큰 주목을 받았다.

 

(주)빅밸류 구름 대표는 4차 산업혁명과 6차 산업의 이해를 돕기 위해 ‘20억 투자를 달성한 성공 창업가 스토리’라는 제목으로 특강도 했다. 재학생, 졸업생 등 많은 참가자들은 이벤트존 부스를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커피, 팝콘, 솜사탕을 맛보고 이력서 사진촬영관에서 이력서 사진도 촬영했으며 돌림판을 힘차게 돌려 기념품을 받기도 했다. 이번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을 통해 태블릿PC, 갤럭시 워치, 드론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여 취업 잔치의 다채로움을 더했다.

 

진로취업본부 최도영 취업지원부장은 “다양한 동문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재학생, 졸업생 및 지역 인근 청년들을 위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대학 학생들이 취업 준비를 하는데 있어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재미와 보람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진로취업본부(대학일자리센터) 활동영상

 


※ 대구대학교 취업지원부 홈페이지
   https://job.daegu.ac.kr

 

※ 사진설명
   1. 취업한마당 부스
   2. 동문기업 채용 상담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