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스포츠레저학과] 2019 회장기 전국여자소프트볼대회 준우승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07-03 13:51:15    조회수 : 3317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19 회장기 전국여자소프트볼대회 준우승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베이스볼테마파크에서 개최된 2019 회장기 전국여자소프트볼대회 대학부 경기에 우리 대학 스포츠레저학과(학과장 고의석) 학생들이 출전하여 준우승을 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에서 주최하여 중·고등부, 대학부, 일반부, 동호인부 총 22개팀이 열띤 경기를 펼쳤다. 특히 15세 이하로 구성된 U15부가 처음 구성되었고, 동호인부에서는 일본 치바현 소프트볼 사회인리그팀이 참가하여 더욱 흥미로웠다.

 

우리 대학팀은 좋은 경기 내용으로 결승전까지 올랐으나 상지대학교와 접전을 벌인 끝에 5-8로 패하여 아쉽게도 준우승에 머물렀다. 그러나 투수로 활약한 3학년 성주경 학생은 우수 선수에게 수여되는 감투상을, 외야수인 3학년 임지우 학생은 수비력이 뛰어난 선수에게 주어지는 미기상을 수상하였다. 

 

앞으로 협회는 대학뿐만 아니라 공공 스포츠클럽과 소프트볼 동호인팀의 대회 참가를 유도해 소프트볼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 국내 소프트볼 인프라 구축에도 노력할 전망이다. 

 

고의석 학과장은 “우리 학과 학생들이 열심히 경기에 임하여 좋은 성과를 이루어내어 기쁩니다. 이번에 출전한 소프트볼 팀 선수들과 코치 및 교수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스포츠레저학과 홈페이지
   https://sportsleisure.daegu.ac.kr/

 

※ 사진설명
  1. (메인) 소프트볼대회 참가 선수들
  2. (상단) 공격 중인 우리 대학팀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