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취업 정보 한자리서 만난다” 대학 리크루트 투어 개최
작성자 : 미디어센터 작성일 : 2019-09-25 16:29:46    조회수 : 485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취업 정보 한자리에”

2019 대학 리크루트 투어 개최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대구상공회의소와 우리 대학교 진로취업처가 주관하는 ‘2019 대학 리크루트 투어’가 오는 10월 1일(화) 우리 대학교 경산캠퍼스에서 열린다. 이번 리크루트 투어에는 27개 대구 우량기업 및 공공기관, 6개 유관기관 등이 참가해 채용 상담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및 블라인드 면접 안내, 입사서류 작성 컨설팅, 면접 클리닉, 직업심리검사, 청년고용정책 홍보 등을 진행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는 재활과학대학 강당에서 취업 특강이 진행된다. 이 특강에서는 올해 채용 트렌드와 취업 정보를 제공하고, 대기업, 공기업 등에 근무하고 있는 선배를 초청해 취업 준비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오후 1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검도관에서 진행되는 기업채용관에서는 참가 기업들의 입사 지원정보 제공 및 취업 상담 등이 실시된다.

 

참가 기업으로는 ㈜DGB 데이터시스템, ㈜대구은행, 화성산업㈜, 동우씨엠㈜, 삼보모터스㈜, 삼익THK㈜, 상신브레이크㈜, ㈜케이비원, 평화홀딩스㈜, ㈜대구백화점, 대한기업교육지원센터, 대구시설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그랜드관광호텔, ㈜이수페타시스, 웅진코웨이(주), 한국가스공사, 대구국제개발협력센터, 대구텍(유), ㈜대주기계, ㈜샤니, ㈜에스티아이, ㈜위니텍, ㈜동광명품도어, ㈜동광명품도어, 신라철강㈜, ㈜대홍코스텍 등이 있다.

 

이와 함께 대구시원스톱일자리지원센터, 대구고용센터, 대구상공회의소, 갬콤 등 취업 관련 공공기관 및 유관 기관들은 학생들의 직엄심리검사, 청년고용정책상담, 취업특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창훈 우리 대학교 진로취업처장은 “학생들의 취업 선호도가 높은 지역 우량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 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리크루트 행사에 많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취업을 준비하는 데 있어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대구대학교 All in Care 시스템 홈페이지
    https://job.daegu.ac.kr/main.do


      청년워크넷 홈페이지
    http://www.work.go.kr/jobyoung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