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학생처] 후반기 DU Super League 개막식 개최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09-25 16:29:50    조회수 : 4030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후반기 DU Super League 개막식 개최


우리 대학 학생처(처장 이윤호)가 지난 24일 성산홀 강당에서 후반기 DU Super League(슈퍼리그) 개막식을 개최했다. 

 

104개의 참가팀 300여명이 공식적인 경기 출전을 위해 개막식에 참석했다. 지난 봄 학기, 성황리에 끝난 슈퍼리그의 정신을 그대로 이어 받아 이번 가을 학기에도 또 한 번의 스포츠 축제를 알리는 신호탄을 울린 것이다. 참가 선수들은 풋살, 농구, 족구, 피구, 탁구, 배드민턴 종목에서 치열한 시합을 앞두고 있다.

 

사회를 맡은 이인재 총학생회 부회장이 개회선언을 했다. 특히 이번 개막식에는 우리 대학 캐릭터 인형 두두도 참석하여 익살스러운 표정을 볼 수 있었다. 내빈소개 후 이용세 부총장은 출전 선수들의 용기를 북돋는 인사말도 했다. 이지훈 학생은 참가자 모두를 대표하는 선서식을 통해 건강한 스포츠 정신의 페어플레이, 몸과 마음을 굳건히 하여 DU인의 자부심 높이기, 승부보다는 모두가 하나 되는 팀워크를 약속했다.

 

학생처장과 총학생회장의 축사를 끝으로 개막식은 막을 내렸다. 파란 가을하늘을 배경으로 성산홀 앞 단체촬영 후 각 경기의 조 추첨도 진행했다. DU 슈퍼리그는 학생들의 심신을 단련시킬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대학 생활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개막식을 준비한 김태현 학생지원부장은 “지난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 DU 슈퍼리그 개막식을 개최하여 기쁩니다. 슈퍼리그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아 우리 대학 재학생들의 건전한 대학문화 만들기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구대학교 학생지원부 홈페이지
   https://www.daegu.ac.kr/dept/929/detail

 

※ 사진설명
   1. (메인) 성산홀 앞 단체 촬영
   2. (상단) 부총장과 학생대표의 선서식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