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학생처] 아듀, 뜨거웠던 후반기 DU 슈퍼리그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19-12-17 12:08:00    조회수 : 2575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아듀, 뜨거웠던 후반기 DU 슈퍼리그 

 

우리 대학 학생처(처장 이윤호)가 지난 11일 뜨거웠던 후반기 DU Super League(슈퍼리그) 경기 일정을 마치고 폐막식을 개최했다. 

 

이번 후반기 리그에는 총 100개 팀에서 선수 514명이 출전했다. 이들은 9주간에 걸친 대회를 모두 소화하면서 마지막 시합까지 서로의 기량을 치열하게 겨루었다. 풋살, 농구, 족구, 피구, 탁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운동 종목을 선보이면서 매 경기마다 그 열기가 뜨거워 관중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    

 

폐막식에서는 각 종목별 시상식을 진행했다. 풋살 종목에서는 타이거1, 농구는 시헌이의 목숨달린경기, 족구에는 족버억2, 피구는 어우경, 탁구는 IT안테나, 남자 배드민턴은 jackpot, 그리고 여자 배드민턴은 스팅 팀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준우승 팀과 3위 팀에게도 상을 수여했다. 그 밖에도 응원상과 개인 MVP 상도 수여하여 모두 다함께 기쁨을 나누었다. 
 
DU 슈퍼리그를 마무리하면서 이윤호 학생처장은 “DU Super League가 여러분들 추억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부족했던 부분은 잘 보완해서 2020학년도 하나총학생회와 더욱 더 큰 규모의 대회로 확장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DU Super League 홈페이지
   https://du.daegu.ac.kr

 

※ 사진설명
   (메인 및 상단) 성산홀 강당 내 폐막식 참가자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커뮤니케이션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