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관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홍보관
  • DU 홍보관
  • DU 스토리

DU 스토리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반려동물산업학과] (주)바우와우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 김현 작성일 : 2022-05-23 11:57:25    조회수 : 34381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주)바우와우코리아와 업무협약 체결

 

우리 대학 반려동물산업학과(학과장 구덕본)가 지난 18일 ㈜바우와우코리아(대표이사 이인수)와 반려동물 산업 및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1997년 국내 반려동물 간식종합식품제조회사로 출범한 바우와우코리아는 반려동물들이 좋아하는 간식 150여 종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판매는 물론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 애견·애묘 간식 시장의 60∼70%를 점유하고 있는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이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양 기관은 서로 △인적·물적 교류 △공동연구 및 정보교류 △교육훈련 및 전문인력 양성 등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으며, 앞으로 반려동물 산업 발전에 대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인수 바우와우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협력해 반려동물 전문 인력 양성에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구덕본 대구대 반려동물산업학과장은 “국내 반려동물 산업 분야에서 최고의 반려동물 전문인력을 양성해 사람과 반려동물이 더불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자원을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신설된 대구대 반려동물산업학과는 신입생 모집에서 높은 경쟁률을 보였고 국내·외 반려동물 산업 발전에 적합한 동물 재활 및 복지영역의 저변을 확대하면서 동물산업 관련 진로를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새롭고 앞서가는 현장 맞춤식 교육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 사진 설명
  왼쪽부터 구덕본 학과장과 이인수 대표이사가 업무 협약식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대구대학교 반려동물산업학과 홈페이지
   https://pets.daegu.ac.kr

 

※ DU 스토리 제보
   우리 대학 구성원이 공유할 수 있는 DU 스토리 제보를 받습니다. 
   홍보팀(850-5011~3)

첨부파일 :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