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학기 성적표 발송(우편) 신청 안내
1. 2019-1학기 성적표 발송(우편)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신청대상: 학생, 학부모
나. 성적표 발송지: 학생 종합정보시스템 상에 등재된 주소지
※ 성적표를 변경된 주소지로 받기를 원하는 학생은 사전에 종합정보시스템상의 우편을 받을 주소를 확인 바람
다. 신청시기: 2019. 7. 8.(월)부터
라. 주의사항: 현장실습, 국내학점교류, 사회봉사, 헌혈봉사, 교직봉사 등 기타학점 인정자는 2019. 7. 22.(월) 이후(예정) 발송 신청해야 해당 학점이 포함되어 발송됨.
마. 신청방법:
1) 이메일 신청: sajin@daegu.ac.kr
※ [학번/ 성명/ 2019-1학기 성적표 발송의뢰] 반드시 표기 후 메일로 신청(3개 정보를 미기재시 미발송 처리)
2) 전화 신청: 053-850-5134~5
3) 방문 신청: 교무학사부(수업/학적), 동편복지관 3층에 소재
2. 2019-1학기 학생 개별 성적확인은 2019. 7. 8.(월)부터 종합정보시스템(학생)에서 항시 조회 가능
※ 현장실습, 국내학점교류, 사회봉사, 헌혈봉사, 교직봉사 등 기타학점 인정자는 학점인정처리가 완료되어야 확인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