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사랑·빛·자유의 건학정신을 바탕으로 발전과 성취를 거듭해 온 아름다운 대학

  • 홈으로
  • 커뮤니티
  • 공지사항
  • 학사공지

학사공지

게시판 상세보기에 제목,작성자,게시글,첨부파일을 표시합니다.
[계절수업]2022 여름 계절수업 등록(수강료 납부) 안내
작성자 : 최미영 작성일 : 2022-05-30 09:20:53    조회수 : 5222
URL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2022학년도 여름 계절수업 등록(수강료 납부)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수강신청을 완료한 학생들은 반드시 해당기간에 수강료를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내 미등록시 자동으로 수강신청 내역이 삭제됨)

 

1. 등록기간2022. 6. 3.(금) ~ 6. 9.(목)(은행업무시간내, 인터넷뱅킹은 22:00까지)

                * 6. 3.(금) 9시부터 고지서 확인 가능(고지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업무-계절학기고지서 출력)

2. 등록방법

  가대구은행 지점 방문 납부: [종합정보시스템-등록/장학업무-계절학기고지서출력 후 수납

  나인터넷뱅킹고지서에서 본인 고유의 가상계좌번호 및 납부금액 확인 후 이체(고지서 금액과 입금액이 같아야 이체 가능)

3. 주요일정

  가. 폐강교과목 통지: 2022. 6. 10.(금), 13:00 이후(홈페이지 학사공지)

  나. 폐강교과목 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1) 기간: 2022. 6. 10.(금) ~ 6. 14.(화),(09:00~16:30)

      2) 장소: 학사지원팀 방문(신분증 지참)

          * 학사지원팀 위치: 동편복지관(재활과학대학 맞은편) 3층

      3) 절차: 환불신청서 또는 수강변경신청서 작성(환불 금액은 다음날 계좌로 입금)

4. 문의: 850-5854 / 5122

 

2022. 5. 30.

학  사  지  원  팀

첨부파일 :